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인크루트, 환경부 주최 온라인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공동 주관

입력 2022-07-28 13:08

[인크루트]
[인크루트]
[비욘드포스트 김세혁 기자]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환경부가 주최하는 ‘2022 온라인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의 공동 주관사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인크루트는 한국환경산업협회(회장 서동영)와 함께 행사 운영 전반을 담당한다.

이 박람회는 구직자에 국내 환경 분야 일자리를 소개하고 구인·구직을 지원하는 행사다. 최근 코로나 재확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열린다.

박람회에는 우수 환경산업 관련 기업 약 30개사가 참여한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상하수도협회,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에코아이 등 공공기관 및 환경기업이 채용제도나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설명 및 취업특강을 진행한다.

인크루트는 기업 및 구직자에 새로운 채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발한 가상공간 플랫폼 ‘인크루트 메타’를 처음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에코버스(Eco-verse)로 명명되며,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에코버스를 통한 환경기업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에코 라이브 퀴즈 등 구직자 참여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본 박람회는 28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계속된다. ‘2022 온라인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되며, 참가비는 없다.

인크루트 한정규 취업지원본부장은 “비대면 박람회지만 에코버스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구현했다”며 “양질의 환경기업 취업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zarag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