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니술은 메디컬오가 한의학과 현대의학 기술을 결합해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 외 피부/미용 병원에 납품하고 있다. 하니술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은 피부 질환에 특화된 천연 엑소좀 복합체이자 임상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특허성분 ‘MO-A’을 담고 있다. ‘MO-A’ 성분은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 기미 및 잡티 등을 제거하고, 탄력을 끌어올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게 한다. 또한 하니술 제품은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MO-A’ 성분 뿐만 아니라 부작용이 없는 천연 자연 유래 성분들도 함유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된 제품으로는 ▲시술로 민감해진 피부까지 안전하게 보호하는 재생 선크림 ‘레스모어 MO-A 선크림’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피부의 pH균형을 약산성 상태로 유지해주는 ‘레스모어 노니 젤 클렌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저자극 토너 ‘레스모어 노니 토너 플루이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레스모어 노니 마일드 크림’이 있다. 한편 건조하고 노화된 피부를 위한 초고농축 한방 앰플 ‘레스모어 MO-A 어드벤스드 앰플’은 올 9월 리뉴얼 출시될 예정이다.
하니술 장동훈 대표이사는 “부작용이 없는 피부 개선 효과 증대를 목표로 한 지속적인 연구 끝에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사용 가능한 하니술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 본래의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의 기능 및 성분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