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브라운’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라인은 브라운을 대표하는 아기물티슈로 독자 개발한 프리미엄 고평량 엠보싱 원단과 멸균 기술을 적용한 브라운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이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프리미엄 물티슈는 300만 출산 육아카페에서 1위 아기물티슈로 선정되는 등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님들 사이에서 ‘노랭이 물티슈’, ‘국민 물티슈’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출산준비물 리스트, 선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브라운의 대표 시그니처 물티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업 확장을 계획했다”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물티슈는 출시 이후 브라운의 대표 물티슈로 자리매김한 만큼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들 역시 단 시간 안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미엄 브라운’ 신생아 물티슈는 5,000년을 사는 아프리카 사바나의 상징이자 46가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바오밥 나무씨 추출물을 오롯이 담아 깊은 보습과 진정을 느낄 수 있으며, 80gsm 평량으로 최상의 도톰한 두께감과 브라운이 독자 개발한 프리미엄 슈아브 원단이 사용돼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 전 성분 EWG-GREEN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과 국내외 공인 시험기관에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식약처가 고시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소중한 피부를 위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브라운은 물티슈에 고온∙고압 멸균 기술을 적용하여 유해세균 99.99% 제거, 고온 조건(40 ± 2)℃, (85 ± 5)℃, 저온조건(-6 ± 2)℃에서 평균 중량 변화율은 감소하지 않는 것으로 판단된다는 테스트 결과를 받아 온도에 따른 품질 변화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며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프리미엄 브라운’ 유아 물티슈는 28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몰 전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품질과 안전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리미엄 물티슈는 브라운의 시그니처 물티슈로 꼽히는 라인으로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에서부터 품질을 높여 오랜 연구 기간을 걸쳐 라인업 확대를 하게 되었다”라며 “시중에 많은 프리미엄 물티슈가 유통되지만 ‘진정한 프리미엄 물티슈는 브라운이다’라는 슬로건을 전면으로 내세워 프리미엄 물티슈 시장의 대표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니 추후 공개될 제품도 많은 관심과 추천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자체 아기연구소를 통해 제품의 연구부터 생산까지 총괄 관리하고 있으며 14회 연속 물티슈 브랜드 평판 1위 선정과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회 수상 등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꾸준하게 인정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