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덴루프, 글로벌 5위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 4일 상장

입력 2022-08-01 17:14

에덴루프, 글로벌 5위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 4일 상장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NFT 오픈 마켓플레이스 ‘에덴루프(대표이사 Justin Hur)’가 8월 4일 한국시간 기준 오후 10시(UTC 기준 오후 1시)에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인 ‘게이트아이오’에 상장한다고 1일 밝혔다.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에 설립된 가상 자산 거래소로 2022년 7월 기준 1200여 개의 가상 자산이 등록돼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30여개가 넘는 국가에서 1190만명의 가입자들이 거래하고 있는 초대형 디지털 자산 거래소다.

에덴루프는 지난 2월부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및 ‘디지파이넥스 글로벌 (Digifinex Global)’, ‘엠이엑스씨 글로벌 (MEXC Global)’ 등 거래소 연속 상장에 이어 전 세계 최대 DEX거래소인 유니스왑 거래소까지 상장을 마쳤다. 이번 ‘게이트아이오’ 상장을 통해 기술의 우수성 및 안전성과 사업성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인증 받았다.

Web 3.0을 지향하고 있는 ‘에덴루프’는 정보의 개인화를 위한 웹의 진정한 탈중앙화를 구현한 NFT 거래소로 디지털 아티스트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창작물 저작권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확장된 2D 및 3D IP 보안 기술을 통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국내 대표적인 ERC-20 NFT 거래소이다.

에덴루프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블록루프(BlockLoop)’를 출시하며 NFT 포털 사이트로 한단계 높은 블록체인 기술을 선보이면서 해외에서 많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해 3분기 E-스테이킹, 4분기 NFT 파밍과 PFP WebGL 제너러티브 아트 등 지속적인 개발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쉽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게이트아이오와 에덴루프는 신규 상장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게이트아이오 및 스타트업(startup)을 통하여 가상자산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한달간 평균 청약 참여율은 약 68,859.204%을 기록하고 있으며, 청약금액은 868,247,129 테더(USDT)을 기록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