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프로듀서 코쿤과 함께하는 존쿡 델리미트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

입력 2022-08-04 09:00

사진 제공=존쿡 델리미트, 2차 공개된 코드 쿤스트 지면 광고컷
사진 제공=존쿡 델리미트, 2차 공개된 코드 쿤스트 지면 광고컷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홍보 모델인 프로듀서 겸 가수 코드 쿤스트(코쿤)와 함께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을 선보이며 바이럴 영상 ‘ㅋㅋㅋㅋ(캠핑)’편을 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 입이면 충분해'를 슬로건으로 제작된 바이럴 영상은 코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부터 ASMR 등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어 코쿤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ㅋㅋㅋㅋ(캠핑)’ 편은 캠핑 분위기 속 코쿤이 케이준 치킨 킬바사를 굽는 모습에서 시작해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한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광고도 본격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며 “디지털 광고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옥외 광고 및 버스 광고를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브랜드 친근함을 높여 나가는 것이 목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 입이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은 한 입만 먹어도 만족감을 줄 수 있다라는 의미와 좋은 제품인지를 판단하는 데는 한 입이면 된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존쿡 델리미트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코쿤과 함께 바이럴 영상을 통해 유쾌하게 담아냈으니 모두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바이럴 영상 2, 3편과 준비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