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넥슨, 그린라이트에 장애인여행 위한 지원금 1억 기탁

입력 2022-08-04 14:39

- 던파모바일’ 유저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1억, 장애인기관 소규모그룹여행 위해 기부

왼쪽부터 넥슨 최성욱 본부장, 그린라이트 김선규 회장, 한국관광공사 정기정 실장 (사진 제공=넥슨)
왼쪽부터 넥슨 최성욱 본부장, 그린라이트 김선규 회장, 한국관광공사 정기정 실장 (사진 제공=넥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는 4일, ㈜넥슨 (대표 이정헌)·한국관광공사(사장 직무대행 신상용)와 장애인기관 소그룹 여행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월, (주)넥슨 한국관광공사의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국내외 한국 관광 홍모 및 관광객 유치 확대’에 관한 업무 협약의 연장선으로 진행되었으며, 협업 콘텐츠인‘던전앤파이터 모바일×한국관광공사 기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으로 총 기부액은 1억원이다.

기부금은 ‘던파모바일’ 게임 참여 유저가 한국관광공사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쳐 ‘마스코트 호종이’와 칭호 ‘Feel the Rhythm of KOREA’를 구입한 금액으로 조성되었다.

사)그린라이트는 기부금을 ‘모험가님들과 함께하는 배리어프리 여행’이라는 사업을 오는 9월부터 연말까지 장애인기관 11개소에 소그룹여행을 지원할 계획이다.신청자격은 장애인복지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장애인관련기관이며 장애인/비장애인으로 구성된 최소 20명을 기준으로‘춘천’또는‘여수’중 한 곳의 여행지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사)그린라이트 관계자는“코로나19이후 장애인기관에 대한 여행 지원이 많이 중단된 상황에서 이번 계기로 장애인기관에 대한 여행지원이 다시 시작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넥슨과 한국관광공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