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남동에 자리한 토니웩(TONYWACK) 쇼룸은 그동안 온라인 위주의 마케팅과 판매가 주를 이루었던 기존의 방식에서 한 단계 나아가,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을 원했던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취지를 반영했다.
쇼룸은 토니웩(TONYWACK)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미니멀 하면서 도시적인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고객의 브랜드 경험과 쇼핑의 편의성에 중점을 맞추어 동선과 공간을 구성했다.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토니웩(TONYWACK)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남동 쇼룸을 통해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더불어 22 F/W 시즌의 컨셉과 첫 제품군 공개도 같은 8월 9일에 앞두고 있다.
관계자는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과 면대면으로 소통하면서 고객들의 니즈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뜻깊은 기회”라며 “22F/W의 다양한 제품들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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