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의 매출 증대 위해 도입한 ‘T.A.T’ 프로그램 운영

도미노피자가 지난 2012년 도입한 가맹 상생 프로그램 ‘T.A.T’(Turn Around Team)는 매출 부진을 겪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본사가 프로모션 비용을 지원해주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 2분기(4~6월) 지원 결과 전년 대비 최대 21%의 매출 증대 효과를 거뒀으며, 특히 작년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최대 48.5% 상승하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자체 위생 평가 제도인 OER(Operations Evaluation Report) 제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매장과 매년 우수매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등 다양한 지원활동도 시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기 위해 여러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성장을 도모하는 등 내실을 다지는 데 공을 들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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