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808102022035728752c8ab621251423735.jpg&nmt=30)
소셜아이어워즈는 소셜미디어 우수 사례 및 기관 선정을 통한 소셜미디어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2019년부터 개최해온 시상식이다. 4000여 명의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브랜드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따라 평가 후 선정한다.
웰컴저축은행의 이번 수상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스포츠 등 다양한 범주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공, 웰컴체 등 자사 서체 및 브랜드 컬러 사용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한 노력이 배경이 됐다는 평가다.
특히 다양한 금융정보를 담은 웰컴저축은행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1000만명을 넘어섰다. 한 달 평균 조회 수 30만건을 기록하는 등 네이버 전체 블로그 중 최상위 조회 그룹에 위치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향후에도 블로그를 통해 금융소비자 대상 이벤트 및 행사, 금융전문가 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CEM본부 본부장은 “전문적인 금융정보 등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블로그의 신뢰도는 물론 기업 브랜드 가치가 함께 상승하는 효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zaragd@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