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돕다 플랫폼은 인간의 본능 중 하나인 상류 지향적 사고를 기반으로 5가지 테마의 라이프&비즈니스 컨시어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VIP 회원제 플랫폼이다.
VIP 회원제 플랫폼은 보통 미국, 영국, EU 등에서는 발전했으나 국내에서는 아직 걸음마 단계로 금번 더돕다 플랫폼 리뉴얼 론칭에 힘입어 관련 업계가 한 단계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는 새로운 경험과 생산적 가치를 제공하는 ‘D’(Delight), 기업가의 비즈니스를 조력하는 ‘O’(Owner),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P’(Private), 품격 높은 다이닝 레스토랑과 이색 장소를 안내하는 ‘D(DOPDA), 분야별 명인을 소개하는 ‘A’(AMBASSADOR) 등 총 5가지가 제공되며 그 외 온라인 비서 프로그램이 추가로 제공된다.
돕다 관계자는 “최근 국내 소비 시장에서 고가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 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며 세대를 불문하고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성향으로 인해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최근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컨시어지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높아지고 있는 관계로 해당 플랫폼을 준비하게 되었고 코로나 상황이 안정기에 접어들면 글로벌 플랫폼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고 전했다.
돕다는 8월부터 12월까지 총 5가지 컨시어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8월 8일, 9월 9일, 10월 10일, 11월 11일, 12월 12일에 각각 한 가지씩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으로 현재는 자체 심사를 통과한 법인 단체 고객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신청과 문의는 돕다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