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 9월 15일 코엑스 개최

입력 2022-08-09 08:40

위스키, 럼, 진, 보드카 등 전문가들의 세미나와 바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여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 9월 15일 코엑스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류시장 트렌드와 함께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류 전문 전시회가 열린다.

위스키, 럼, 진, 보드카 등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별한 바를 비롯해 홈바를 꾸밀 수 있는 바용품까지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이하, ‘서울바쇼’)가 다음달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열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울바쇼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프리미엄 주류 전문 전시회로 9월 15일 개막해 17일까지 매일 열리며, 소비자는 물론이고 주류업계 종사자들에게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소개하고 네트워킹을 위한 장으로 마련해 운영 될 예정이다.

서울바쇼는 3가지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운영된다.

서울바쇼 관계자는 “장기간의 코로나와 엔데믹 이후 변화되는 주류 트렌드와 다양한 브랜드 그리고 세계적인 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전시회가 될 것이다”라며 “서울바쇼가 열리는 사흘간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1회 와는 또 다른 새로운 프로그램과 브랜드들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