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는 올림픽공원을 중심으로 8월 9일부터 시작됐다. 제품의 광고 모델인 임영웅이 광동 경옥고를 추천하는 스틸컷이 배경으로 나타나 있으며 이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거나 QR코드를 이용해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광고물 위치는 올림픽공원 지하철역(5호선, 9호선)과 주변 버스 및 택시 정류장에 위치시켜 접근성을 높였다.
회사측은 임영웅의 실사와 함께 "귀한 분을 위한 제 마음"이라는 멘트를 기재한 포토존 형식의 이미지를 통해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광동 경옥고는 인삼, 복령, 생지황, 꿀 4가지 약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후 GMP 설비에서 정성스럽게 120시간 동안 증숙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한다. 육체피로, 권태 등의 경우 자양 강장에 예방 및 치료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병중병후 회복력에 대한 관심이 높은 최근 들어 다양한 연령대에서 고른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