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엘제주, 26일 그랜드오픈 앞둬

현재 27홀 전 홀에 대한 잔디 수종 변경 공사가 완료되었으며, 클럽하우스 내외부에 위치하게 될 고객 편의시설과 중문 앞바다가 조망되는 골프장 내에 조성 중인 POOL빌라 및 테라스빌라 콘도미니엄 역시 연내 개관을 목표로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주 중문의 푸른 바다와 밤섬, 문섬, 산방산 등을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베이커리 카페, 한라산 마운틴뷰와 오션뷰가 동시에 전망 가능한 루프탑 레스토랑도 오픈 예정이다.
클럽하우스 1층에는 INFINITY POOL 공사가 완료되어 그랜드오픈이렝 개장예정으로 여름에는 각종 파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개발 예정이며, 전 골프 코스內 잔디 관리에도 전사 자원을 모두 투입하여 라운딩 환경 개선에 신경 쓰고 있다.
또한 키즈 스포츠 클럽과 성인들의 다양한 엑티비티 욕구를 충족시킬 만한 승마, 요트, MTB, 요가, 수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또한 준비중에 있다. 각 골프코스에는 테마별 포토존 설치와 썬셋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며, 클럽하우스 내 수영장에는 여름 휴가철 유명DJ를 초청하여 크리에이터와 샐럽 인싸들의 풀파티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제주도內 골프장 공식발행 마지막 이용권 마감임박했다.
골프장 관계자는 “2022년은 클럽 엘 제주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는 해로 기억될 것”이라면서 “종합 액티비티 스포츠시설을 골프장 주변에 신축하여 골프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과거 정적이던 골프장 분위기를 생동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제주 최고 명문골프장의 명성을 되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럽 엘 제주에서 판매하는 ‘클럽 엘 제주 이용권’은 지난해 11월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지난 5월 1차와 2차 판매를 마감하였다. 7월부터 신규 고객들의 계속되는 요청으로 추가 100구좌만 한정 판매 후 최종 마감한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