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포토이즘, 신규 프레임, 컬러 3종 출시

입력 2022-08-13 09:50

포토이즘, 신규 프레임, 컬러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1일 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이 신규 프레임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신규 프레임 3종은 가로 3컷인 film 3-cut, 세로 4컷 layer 4-cut, wide 4-cut로, 기존 basic 4cut, 6cut과 총 5개의 프레임이 등록되어 있다.

신규 프레임 출시와 동시에 layer 4cut과 wide 4cut은 프로필 사진 컨셉의 촬영이 가능해 셀프 스튜디오를 애용하는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포토이즘은 썸머시즌을 맞이해 포토이즘 컬러드의 새로운 컬러 배경지를 도입했다. 기존 포토이즘 컬러드의 레드, 카키, 네이비, 퍼플과 달리 화사한 파스텔톤의 베이지, 핑크, 스카이블루 색이 고객의 촬영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컬러배경지와 신규 프레임 공개로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할 것으로 보인다.

포토이즘 관계자는 “요즘 퍼스널 컬러의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컬러드 배경지 리뉴얼 시 모두가 즐길 수 있을 컬러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분들께서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며, “배경지와 프레임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고객분들이 더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신규 프레임 3종과 컬러 배경지는 전국 포토이즘박스와 포토이즘컬러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토이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