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야미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9월 선봬

입력 2022-08-12 18:48

야미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9월 선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야미펀이 메타버스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마케팅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를 9월 론칭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한곳에 모여 마치 박람회를 연상하듯 메타버스 상에서 유저들이 브랜드 투어를 할수있는 신개념의 브랜드각인 마케팅의 일종이다. 메타버스에서 보여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관들은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수 있게 된다.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고 쿠폰을 받아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유저들은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메타버스 브랜드관은 야미펀이 프랜차이즈의 매장 특색에 맞게 메타버스 브랜드관을 제작하며 이벤트나 메뉴를 볼 수 있는 메뉴판이나 키오스크와 가맹문의 상담 버튼을 통해 소통의 창구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맹점 확보에도 용이하다.

또한 유저들은 쿠폰 사용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할 떄, 메타버스 브랜드관에서 보았던 프랜차이즈 매장의 이미지를 떠올리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하게 되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야미펀은 입점 신청 2달 만에 124개의 입점 신청을 받았고, 300개의 프랜차이즈 입점을 목표로 9월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