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블록체인 GotG, 오는 18일 MEXC 상장

입력 2022-08-12 21:00

블록체인 GotG, 오는 18일 MEXC 상장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5세대 기술 HyperNEX 기반의 DAG 보증/보험 솔루션과 자체 NFT 기술 기반의 NFT 자산유동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급보증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GotG가 18일 글로벌 거래소 ‘MEXC’에 상장한다고 12일 밝혔다.

MEXC는 코인마켓캡 기준 세계 5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글로벌 거래소로 오입금 방지 솔루션, 다중 서명 보안 기술 등을 제공해 사용자의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거래를 제공하는 등 우수한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다.

글로벌 거래소 세 번째 상장으로 기술의 우수성 및 안정성과 사업의 성장 가능성에 다시 한번 인증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회사 관계자는 갓지플랫폼은 Social NFT 거래에 특화된 플랫폼으로 가상자산 지갑, 통합 마켓플레이스, 메신저 기능이 통합돼 있다. 특히 가상자산 보증을 제공하는 DAG(Digital Asset Guarantee Program) 프로그램으로 투자자 보호장치를 마련했다. “DAG 프로그램은 NFT 등 가상자산 가격이 하락하면 블록체인을 활용한 자동 청산 기능을 통해 GotG(갓지플랫폼의 기축 토큰)로 스왑된다“ 설명했다.

이어“이번에 선보이는 Social NFT 마켓플레이스인 GxG.style은 기존의 마켓플레이스와 차원이 다른 Web3 시대의 새로운 sns서비스가 탄생하는 것이다”라고 발표 하였으며 곧 오픈 베타 출범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