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트릴리온의 ‘TS샴푸’는 올해 1월 군부대 마트(PX)에 입점한 이후 월 3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이러한 가운데 지난 7월 4만 개 이상의 제품 판매로 월 최대 판매량 및 매출액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PX의 경우 보통 시중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가족 및 주변 지인들 선물용으로까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TS샴푸’는 PX입점 샴푸 중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까지 빚어지고 있다.
장기영 대표는 “자기관리에 신경 쓰는 MZ세대 국군장병들의 두피 및 헤어 케어를 위해 ‘TS샴푸’가 PX에 입점하게 되었다. 입점 이후 짧은 시간 내에 큰 관심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하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신뢰할 만한 제품의 개발 및 출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모델로는 차인표,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 전속 모델로 혜리를 선정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 임풍성으로 알려진 선한 이미지의 국민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이러한 성장세로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최근 안전성이 담보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변색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