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건축박람회’는 유익한 건축 및 주택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업체들에 마케팅 장소 제공 및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고 있다. 특히 2022년도 건축 관련 산업의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카라즈는 유아동 매트시장에 진출해 품목 다변화와 새로운 사업의 개척이라는 목표에 따라 기존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라올(RAALL)을 리빙 전문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각종 리빙 제품의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올(RAALL) 관계자는 “처음으로 참가하는 박람회이니만큼 이번 박람회에서는 그동안 온라인 판매를 통해 검증된 시공용 TPU퍼즐매트 아이블럭과 PVC롤매트, 주방매트 거실매트 등 PVC리빙매트 그리고 최근 새로 출시한 꿀잠 토퍼 매트리스와 컴포터블 자충식 에어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면서 “현장에서 구매하는 내방객들에게는 가격 추가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