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콜라보는 코로나19 팬데믹 완화 시점에 맞춰 다시 돌아온 여름의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것으로 보인다. 포토이즘의 카스 콜라보 프레임은 이달 14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약 20개의 포토이즘박스 매장에서 한정 적용됐다.
콜라보 프레임 출시와 동시에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포토이즘은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 굿즈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율을 높이는 데에 힘쓴 것으로 보인다. 콜라보 굿즈는 한정수량의 콜라보 틴케이스, 콜라보 맥주잔으로 고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지난 달 7일부터 이달 5일까지 스냅퍼가 서울, 강원, 부산, 대구 등에서 활동하며 직접 사진을 찍어주는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마케팅 활동을 확대했다. 스냅퍼가 촬영한 사진은 즉석 인화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되었다.
포토이즘 관계자는 “국민 맥주 브랜드 카스와의 콜라보로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청량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서 의미있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