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닝워크가 이번에 상장하는 X.plus 거래소는 법정화폐와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ZB, ZBG, ZBM, Bithi, BW, XT의 총 7개의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는 ZB Group 소속의 기존 ZBX거래소에서 X.plus거래소로 명칭을 바꾸고 리뉴얼하여 새롭게 런칭한 거래소이자 현재 유럽지역의 다양한 글로벌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관련 업계 최고 인재를 모아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IBM 페이팔 등 세계적인 기업 핵심 기술자로 구성되어져 보안과 안정성이 뛰어난 거래소이다.
마이닝워크 플랫폼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걷기만 해도 간편하게 걸음 수가 기록되고 사용자에게 클레이튼 기반의 WALK 토큰을 보상해주는 플랫폼으로, 플랫폼 내에서 보상으로 받는 WALK 토큰을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등 실생활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또 걷기, 뛰기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운동 미션이 추가될 예정으로 전세계인들의 관심사를 불러일으키도록 개발되고 있다.
기존에 상장했던 디코인 거래소에 이어 마이닝워크 프로젝트의 파운더 중 한명이자 어드바이져 역할을 하고 있는 지미 자오가 설립한 X.plus거래소에 추가 상장함으로서, 유럽지역의 유저들을 추가로 확보하며 마이닝워크 프로젝트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초석으로 삼을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