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서비스로 사랑받는 ‘챌린지’ 기능 활용.. 8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진행

그로우는 2020년 8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50만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한 성장관리 앱이다. 특히 20대-10대-30대 순으로 유저 비율이 높게 나타나며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후지필름, 코웨이, 커블체어, 빅이슈코리아, 아름다운가게 등 대기업이나 사회적 기업들과의 협업하며 생활습관 개선 및 함양, ESG, 나눔 등의 측면에서 그로우다운 착한 성장을 리드해왔다.
이번 그로우의 2주년 프로모션 역시 ‘그로우다움’의 가치를 체험하며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채워졌다.
이 가운데 ‘그로우 킹덤’은 그로우 앱 내 주요 기능인 챌린지 기능을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이다. 그로우가 1주년을 맞이했던 지난해 8월 론칭된 챌린지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목표에 도전할 수 있는 기능으로, 현재는 앱의 주요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그로우 유저들은 생활습관>운동>학습 목표의 순으로 많은 실천을 했으며, 회원들이 달성한 목표와 챌린지는 총 54만 건에 이른다.
‘그로우 킹덤’은 8월 18일부터 9월 11일까지의 기간 동안 총 4회차에 걸쳐 실시되며, 주차별로 이벤트 챌린지 참여자 모집을 진행한다. 챌린지 아이템을 선택해 챌린지에 참여, 나태 공룡을 물리치고 도너츠를 구하면 도넛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총 4회차의 챌린지는 △헬스클럽 챌린지(운동) △수분 충전 챌린지(물마시기) △그로우나잇 챌린지(하루 마무리 챌린지) △콘텐츠 추천 챌린지(영화/드라마/영상/노래/책 등)의 4가지로 구성됐다. 모든 챌린지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챌린지 100% 완주에 성공한 전원에게는 각 챌린지에 해당하는 아이템 배지를 증정한다. 이 중 신청 선착순 100명(4회차 합산 총 400명)에게는 도넛 케이크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그로우의 2주년 맞이 깜짝 선물을 받아보고 친한 친구에게 공유하는 내용의 ‘8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그로우 관계자는 “출시 2주년을 맞아 그로우가 준비한 이색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개인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착한 성장을 지향하며, 성공 습관 만들기에 도움을 주는 앱으로 발전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