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홈페이지 새 단장 '고객 소통 강화'

입력 2022-08-25 16:01

- 새단장으로 고객의 편의성 높이고, 소통 창구로 역할 다각화 할 것
- 소규모 와인파티, 전문직 시크릿 파티 등 다양한 파티 프로그램 인기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홈페이지 새 단장 '고객 소통 강화'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노블리에 결혼정보는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비대면 소통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뒀다.

반응형 웹 기술을 작용해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정보성 메뉴와 결혼 심리테스트, 이벤트 참여, 초간편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블리에 결혼정보는 회원 중심의 결혼정보회사로 회원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다양한 매칭 문화를 만들기 위해 파티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있다.

단순한 미팅 방식을 벗어나 3040 싱글남녀 대상의 와인파티나 전문직 소규모 시크릿 파티 등 다양한 주제와 테마로 파티를 운영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측은 입장을 전했다.

노블리에 결혼정보 김영애 전무는 “홈페이지 개편과 파티의 다양화 등 회원과의 접점을 높이고 매칭을 높여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블리에 결혼정보는 상류층, 전문직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23년의 업력을 보유한 노블명가로 10년 차 이상의 베테랑 커플 매니저들로만 구성되어 성혼율이 높으며, 심리학 기반의 매칭 프로세스를 도입해 인성검증까지 가능한 결혼정보회사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