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탐앤탐스, 올해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후원

입력 2022-08-26 18:18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2016년부터 지속적인 협력관계…문화 지원 행보 이어가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포스터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포스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성공적인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최를 기원하며 올해도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여성의 눈으로 세계를 보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이번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평등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세계 각국의 작품들을 살펴보고, 기여도에 비해 충분한 주목을 받지 못했던 여성 영화인들을 조명하여 영화 산업 내 다양성 확대를 촉구한다.

2016년부터 6년째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탐앤탐스는 VIP 시사회 및 본 행사를 위해 깔라만시 특유의 신맛을 개선한 프리미엄 RTD 음료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간편하게 콜롬비아 수프리모 및 과테말라 커피의 균형 잡힌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파우치,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쏘우 텀블러 등을 후원하였다.

탐앤탐스가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함께하게 된 데에는 문화 육성에 관심을 갖고 주기적으로 지원을 이어왔던 평소 행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완성도 높은 영화를 매장에서 무료로 감상하고 영화 관련 굿즈 및 탐앤탐스 MD 상품까지 소장할 수 있는 ‘탐시어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처음 연을 맺게 되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탐앤탐스는 한국독립영화협회와 함께 독립영화 진흥을 위해 ‘인디스카이데이’를 개최한 바 있고 카페 버스킹 ‘탐스테이지’를 진행하여 인디 뮤지션 발굴에 힘써왔으며, 일상 속 예술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매장에서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탐’ 전시를 통해 신진 작가들을 대중에게 꾸준히 소개해왔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균형 잡힌 성장을 이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회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