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프레시지 ‘미트프리’ 백년가게 간편식 출시...해외에도 선보여

입력 2022-08-29 09:51

백년가게 '토속식당, 대박 김치찌개, 레시피 담은 신제품 5종 출시

토속식당 ‘우렁 된장찌개
토속식당 ‘우렁 된장찌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고기 없이 맛집의 레시피를 살린 ‘미트프리’ 백년가게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백년가게 간편식 5종은 해물과 각종 야채로 찌개의 감칠맛을 낸 ‘미트프리’ 제품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도록 국가별 통관이 용이한 미트프리 상품으로 기획되었다.

출시 제품은 ▲대박생고기김치찌개의 레시피로 맛있게 볶은 김치와 두부를 가득 넣은 ‘두부 김치찌개’ ▲구수한 된장에 우렁과 대파를 넣어 강된장식으로 만든 토속식당 ‘우렁 된장찌개’ ▲진한 장맛에 고춧가루와 청양고추를 넣어 칼칼함을 살린 토속식당 ’고깃집 된장찌개’ ▲몽글한 순두부와 해물, 각종 야채를 담은 ‘짬뽕순두부’ ▲해장에 좋은 북어와 청양고추로 맛을 낸 ‘얼큰해장순두부’ 5종이다.

이번 신제품 5종은 올해 4분기 중 미국와 호주, 싱가폴 등 해외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으로‘짬뽕순두부’과 ‘얼큰해장순두부’와 같은 수출전용 상품 외에 대박생고기김치찌개의 ‘두부 김치찌개’와 토속식당 ‘우렁된장찌개’, ‘고깃집 된장찌개’는 자사몰을 비롯한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국내에서도 판매된다.

프레시지 최진혁 부장은 “해외 소비자의 한식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수출에 용이한 간편식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이 한식 간편식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