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우유 수급 안전 도모 위해, ‘하얀 구름빵’, ‘우유 생크림 라운드’ 2종 출시

이번 공동 기획 신제품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가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첫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양 기관은 맛있는 우리 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신선한 원유 그대로의 맛과 건강함까지 보장되는 국산 우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국산 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을 도모하여 국내 낙농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브레댄코의 신제품은 ‘하얀 구름빵’과 ‘우유 생크림 라운드’ 2종으로, 베이커리에 함유된 우유류는 모두 국산이며, 신선한 국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맛있는 우리 우유’ 슬로건 아래, 국산 우유의 소비 확산을 위해 우유를 사용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 우유를 접목 시킴으로써, 자연스럽게 국산 우유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캠페인으로, 오는 9월부터 브레댄코와 함께 진행하는 기부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