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베리스토어, 한국NGO레인보우와 업무협약

입력 2022-08-29 13:15

베리스토어, 한국NGO레인보우와 업무협약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기부소셜 플랫폼 베리스토어가 다양한 산업의 업체와 MOU 체결을 진행함과 동시에 한국NGO레인보우와 업무협약을 진행하며, 플랫폼 내 선행 콘텐츠 확보와 함께 다양한 기부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베리스토어는 글로벌 기부 소셜 플랫폼으로 새로운 기능들로 구성된 3.0 리뉴얼 버전을 선보였다. 특히 3.0 버전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Donation World는 선행 기반 소셜 네트워크로, 특정 국가/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유저들간 착한 선행활동을 자랑하고 응원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한국NGO레인보우는 무지개(레인보우)를 주 콘셉트으로 △생명사랑캠페인 △성폭력예방캠페인 △학교폭력 및 사이버폭력예방캠페인 △형제멘토링 △희망나눔복지 △재능기부릴레이 △안전캠페인 등 7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멘토링 활동을 통해 동년배 청소년 선후배들 간 교류도 활성화해 대학진학과 고민 상담 및 해결 등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베리스토어는 이미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금산미학홍산’ 홍삼 제품을 한국NGO레인보우를 통해 조손가정, 홀어르신 등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같이 하였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25일 부산에서 개최된 ‘NFT META Busan 2022 & MARVELS Awards’에서 문화산업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