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커뮤니케이션은 서비스 및 제품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느끼는 업체를 선정해 온라인마케팅, 해외 진출 컨설팅 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도움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지금까지 다양한 사업을 경험해 온 것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을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는지 기본 방안부터 시작해 국제 조세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컨설팅을 진행 한다.
픽커뮤니케이션 관계자 측은 “세계적인 펜데믹 현상이 지속되면서 언택트 문화가 주를 이루고 있다. 비대면 시대가 오면서 가장 주목받는 것이 바로 온라인 시장인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특히 온라인 사업 쪽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기업과 무궁한 발전 가치를 가진 신생기업들이 함께 협업하는 것은 우리나라 IT산업의 발전에도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픽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전 세계를 무대로 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어 “비대면 시대 꼭 필요한 온라인 시장을 먼저 경험해 본 것을 바탕으로 우리 중소기업, 벤처기업들이 해외 시장으로 더 널리 진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