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보만코리아,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서 3관왕 수상

입력 2022-08-30 11:17

보만코리아,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서 3관왕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보만코리아’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소형 생활가전, 스팀다리미, 선풍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SNS, 주요 포털 사이트를 통한 브랜드 평판 조사, 전문기관 인증 등의 기초 조사를 실시한 후에 최종 선정된다.

보만코리아는 스팀다리미, 선풍기 부문에서 19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 소형가전 부문에서는 21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특히 스팀다리미는 보만의 히트 상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그 외에도 20년에는 소형냉장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보만은 6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 중인 글로벌 그룹이다. 대표 상품인 스팀다리미를 필두로 1인 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전문 가전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보만코리아 유주희 대표는 “깔끔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갖춘 보만의 ‘제품력’ 덕분에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보만 코리아가 우수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통해 가전제품 업계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