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HMR 시장 공략 가속화

육가공업계의 정통 명가 진주햄은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가정간편식 시장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들은 화덕피자 3종세트, 삼계탕, 고귀한끼 돼지목살 스테이크다.
고귀한끼 돼지목살스테이크는 가정에서 쉽게 조리하기 어려운 스테이크를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목살 스테이크를 구현한 제품이다. 1인분씩 포장된 제품으로 나홀로 근사한 저녁을 즐기고자 하는 싱글족들을 위한 제품이다.
골드피자 씬도우 화덕피자 3종은 열 전달이 빠른 화덕에서 구운 라바쉬도우로 만들어 갓 구은 듯 담백하고 쫀득한 전문점 수제 화덕피자를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을 받는다. 토핑의 종류에 따라 석쇠불고기, 페퍼로니, 콰트로치즈 총 3종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겨먹는 삼계탕을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레토르트진주 삼계탕은 닭뼈와 황기로 120분간 끓여낸 육수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담고 있다.
진주햄 관계자는 "금번에 출시한 HMR 제품들 외에도 냉동 만두류, 냉동 간식류, 국탕류, 면류, 절임류 등 다양한 상품류를 기존 보유한 영업망 중심으로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라며 "천하장사 간식 소시지, 줄줄이 비엔나, 홈소시지(분홍 소시지) 등 주요 브랜드를 기반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지속하여 성장을 가속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