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바브뿌리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4주만에 갱년기 정도 평가지수(MRS)의 총점을 개선시키는 것은 물론, 섭취 12주 후에는 MRS 세부 항목인 안면홍조, 우울증 등 11가지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뉴트리코어는 시베리아 청정 고산지대에서 3년 이상 자란 루바브를 국제 기준에 따라 기계가 아닌 손으로 정성스럽게 수확했으며, 원물을 35℃의 저온에서 특허 받은 퍼콜레이션(삼출) 공법으로 5일 동안 천천히 추출하여 최대 2,600%의 농축하여 제작됐다.
이에 뉴트리코어 루바브 영양제는 캡슐에는 루바브뿌리추출물의 라폰티신 함량이 2.52mg이 담겨 있으며, 하루 2캡슐 섭취로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품에는 또한 냉압착 감마리놀렌산 함유유지 240mg도 함유돼 있어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 및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혈행 개선 등을 돕는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코어의 루바브 영양제는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기능성이 입증된 루바브뿌리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 등을 캡슐에 담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루바브뿌리추출물은 미국 FDA NDI와 캐나다 보건부에 NHP로 등록돼 있을 정도로 안전성이 입증된 갱년기 원료로써 장기간 매일 섭취해도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