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임직원, 사내 ‘심리상담실’서 통해 무료로 심리상담 받아

입력 2022-08-30 21:13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강도 높은 스트레스가 쌓이면 업무 역량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기업에서도 직원들의 직무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사내에 심리상담실을 운영하거나, 관련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등의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020년부터 임직원 전용의 심리상담실을 운영하며, 우울증 예방은 물론 심리상담 및 치료를 연계해주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쉼’에는 다수의 대학 및 기업체에서 풍부한 심리 상담 경험을 보유한 상담심리 전문가가 상주,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상담심리 전문가와 일대일 만남을 통해 해결해 나갈 수 있다.
에듀윌 임직원, 사내 ‘심리상담실’서 통해 무료로 심리상담 받아


업무 스트레스나 개인적인 고민에 이르기까지 자유롭게 상담이 가능하며, 에듀윌 임직원은 사전 예약 후 비용 부담없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보통 1회 상담시간은 30~50분 정도이고, 상황에 따라 1~2회에서 8회 이상 진행되기도 한다.

에듀윌 심리상담 전문가는 “가볍게는 개인적인 고민 상담부터 직무 관련 상담에 이르기까지 많은 임직원들의 방문이 있었다”며, “직무 스트레스와 직장내 대인관계 문제는 물론 가족, 부부관계, 육아 및 자녀교육에 대한 고민까지도 상담을 통해 도움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심리상담실 및 주 4일 근무제와 시차출퇴근제 등 다양한 복지와 워라밸 제도를 두고 있다. 이에,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2020 가족친화인증기업’ 그리고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는 올해를 포함해 총 3회 선정되는 쾌거를 일궈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