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조던 키즈 신발 및 의류 비중 확대, 프리미엄·한정판 상품 등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어

이번 매장은 부모와 아이 모두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181㎡(약 55평) 규모의 넓은 공간으로 구성됐다. 키즈 스포츠 단일 브랜드로서는 백화점 매장 최대 수준의 규모다. 한세엠케이의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키즈 전문 매장에 대한 높은 고객 수요에 주목, 나이키코리아와 손잡고 키즈 라인 전문 메가스토어 런칭을 기획했다.
나이키의 정통성을 잇는 국내 최대의 키즈 라인 매장인만큼, 의류부터 신발까지 나이키 및 조던의 다양한 키즈 제품군을 한 곳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의류 및 신발 비중은 5:5로 구성해 브랜드 핵심 상품군인 신발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했다.
매장 구성 역시 나이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특화했다. 외벽에는 나이키의 감성을 디지털로 표현한 미디어 파사드로 연출했으며, 매장 입구 역시 나이키 스우시 로고를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내부는 ‘나이키존’, ‘조던존’으로 공간을 분리해 각 브랜드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꾸몄다.
공식 오픈일인 2일에는 CJ온스타일의 ‘현영한 초이스’와 함께 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나이키키즈 윈드러너, 다운 점퍼, 조던 상하의세트 등 주요 인기 상품을 큰 폭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플레이키즈-프로 담당자는 “국내 대표 패션 기업으로서 나이키만의 헤리티지와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즈 라인 복합 메가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이키 및 조던의 다양한 키즈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다양한 나이키키즈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