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재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8월 19일(금)~21(일) 3일간 진행된 비건페스타는 비건 산업에 관련된 150여개사가 참여하여 약 200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사흘 간 무려 35,000명에 달하는 참관객이 방문했다.

비건페스타 사전 행사로 개최된 ‘비거니와 함께하는 줍깅 릴레이’ 행사 참가자와 VIP 서포터즈, 현장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었는데 코스모코스는 자사 비건 브랜드 비프루브 아스퍼바이옴의 워터 에센스를 협찬했다.
비프루브 아스퍼바이옴은 ‘진주 곡자’의 누룩추출물을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EWG그린 등급의 원료만 사용한 비건 화장품 라인이기도 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와 미래를 생각하는 생산자가 고민을공유하는 비건페스타에서 참가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비프루브 아스퍼바이옴 워터 에센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비건의 가치에 공감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기업 차원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