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A-FREE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줄여

새롭게 출시한 비박스 보냉/보온 이유식 보온 죽통은 210ml 용량으로 아기 이유식을 담기에 적당하며, 가벼운 간식을 담아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200g의 가벼운 용량으로 외출 시 준비물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중 진공 구조를 사용해 음식물을 오랫동안 따뜻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비박스 자체 보온ㆍ보냉 테스트 결과, 보온은 최대 4시간, 보냉은 최대 6시간 유지되어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울러 동그란 모양의 뚜껑은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고, 실리콘링으로 밀폐력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아기들이 좋아할 만한 곰, 토끼, 여우 디자인을 부드럽고 따스한 색상으로 담아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특히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BPA free(환경호르몬 미검출)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엄마뿐 아니라 아이의 안전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비박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보냉/보온 죽통은 뛰어난 휴대성, 내구성, 귀여운 디자인을 갖춰 유아부터 성인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최근 탄소중립 실천 등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반영해 친환경 소재 제품 확산에 적극 노력하고, 부모와 아이가 모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박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이유식 보냉/보온 죽통 1개 구매 시 40% 할인, 2개 구매 시 42%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박스 대표 제품인 빨대컵과 해당 보냉/보온 죽통 세트 구매 시에는 최대 43%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