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협업 기능 탑재…체계적인 재택근무 모니터링 솔루션

재택근무 모니터링 솔루션은 코로나19 이후 재택근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과정에서 지적된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업무시간 중 실제 PC사용 시간과 쉬는 시간을 측정하고, 프로그램 활용 현황을 데이터 및 통계로 제공해 경영진의->이 근태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포앤비의 JTManager는 재택근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업무 효율성과 상호신뢰 측면에서 경영진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무실, 재택, 외근 근로자의 업무 모니터링, 근태관리, 주 52시간 준수 여부를 손쉽게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재택근무자의 근무 모습, 작업 화면, 외근 근로자의 지리적 위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하며, 과거 근무 영상 재시청 기능도 지원한다.
모니터링과 더불어 실시간 협업 기능도 강화했다. 부서원간 무료 음성통화 기능을 지원해 효율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근로시간이 주 52시간에 근접할 경우 부서장에게 카카오톡, SMS, 이메일 등으로 알림을 제공한다.
포앤비는 JTManager 출시를 기념해 2022년 8월부터 2023년 5월까지 원하는 고객에게 해당 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앤비 관계자는 "JTManager는 코로나19 이후 재택근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과정에서 지적된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된 재택근무 모니터링 시스템”(삽입)이라며 "체계적인 재택근무 모니터링을 통해 기업들이 재택근무 도입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앤비는 23년간 화상회의 시스템(VidoeOffice), 화상교육 시스템(VidoeSchool)을 전문으로 개발해왔다. 현재 청와대를 비롯해 대법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주요 공공기관과 대기업, 중소기업에 화상회의 시스템을 공급 중이다. 포앤비의 화상회의 시스템 및 재택근무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