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립은평의마을, 성인 남성 노숙인 생활시설… 사회복귀, 의료, 재활 등 종합 서비스 제공
- “요양시설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생수가 필수적”… 동원F&B, 생수 6천 병 지원

서울특별시립은평의마을은 성인 남성 노숙인 요양시설로 생활, 인식개선, 사회복귀, 의료, 요양 및 재활서비스 등을 노숙인에게 제공하고 있다. 총 950명이 생활하고 있으며 중증·정신장애를 가진 노숙인을 위해 별도의 요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굿피플은 동원F&B와 함께 시립은평의마을에서 생활하고 있는 시설 이용자들이 마실 생수 6천 병을 지원했다.

시립은평의마을 관계자는 “요양시설의 경우 코로나19 감염 시 치명적이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마시는 형태의 생수가 필요하다”며 “굿피플과 동원F&B의 지원으로 시설 내 코로나19 감염을 막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노숙인과 장애인 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믿고 마실 수 있는 동원샘물을 지원해주신 동원F&B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굿피플은 소외된 분들이 함께 좋은 세상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원F&B는 지난 2021년에도 팝아티스트이자 EDM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배드보스와 함께 굿피플에 1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기부금은 바테르 증후군을 앓고 있는 환아에게 지원됐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