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카페베네, 가을 시즌 국산 흑임자 등 신메뉴 7종 출시

입력 2022-09-02 09:30

국산 흑임자, 제주 녹차, 고흥 유자 등 국산 원재료 가득 담은 음료 신메뉴 7종 출시

카페베네, 가을 시즌 국산 흑임자 등 신메뉴 7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가을 시즌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커피 3종과 논커피 라떼 2종, 티 2종 등 총 7종으로 출시했다. 품질 좋은 국산 원료를 가득 담아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커피 3종은 △흑임자 크림 라떼 △흑임자 크림 오트 라떼 △카페 오트 라떼로 출시했다. 카페베네의 에스프레소와 국산 흑임자 크림이 고소하게 어우러지는 게 특징이다. 오트 라떼는 핀란드산 오트로 만들어진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를 사용했다.

라떼 2종은 △제주녹차 오트 라떼 △우리흑임자 라떼로 구성했다. 티 신메뉴는 ‘고흥유자 캐모마일 차’와 ‘고흥유자 배 차’ 2종으로 출시했다.

카페베네는 9월부터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현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우유 대신 선택 가능한 ‘어메이징 오트’ 옵션을 상시 운영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금방 찾아온 가을 날씨에 지역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가을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 협력하는 방안을 고민하며 다양한 국내산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일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