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한국특허전략개발원, 대전시 중구 한부모가족의 따뜻한 한가위를 위해 쌀 5,290kg 기부

입력 2022-09-02 13:22

한국특허전략개발원–대전 중구청–문창시장 상인회 참여

한국특허전략개발원, 대전시 중구 한부모가족의 따뜻한 한가위를 위해 쌀 5,290kg 기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국특허전략개발원(원장 이재우)은 9월 2일(금) 대전광역시 중구청(구청장 김광신)과 ‘따뜻한 한가위 보내기 물품 기탁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2022년 9월~10월 대전광역시 중구로 이전하는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의 추석 명절 민생안정 지원 계획에 따라 추진된 것으로, 중구 관내 17개 동 529세대의 한부모가족에게 우리 쌀(10Kg)을 기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쌀 기부는 지역 전통시장인 ‘문창시장(상인회장 김지헌)’과 상호 협력하는 방법으로 추진되었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대전 중구를 대표하는 전통시장인 문창시장에서 쌀을 구매하고, 상인회에서는 관내 17개 행정복지센터나 개별 세대로 배송하는 역할을 담당하였다.

‘문창시장 상인회’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혀 행사 참석자뿐 아니라 지역 주민에게도 큰 박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이재우 원장은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의 대전광역시 이전을 계기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전시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