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부문에서 대상 수상
해외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 보여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업계에 영향력을 미치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그 공로를 기리는 시상식이다.
음료 메뉴와 더불어 시즌별로 힙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탐앤탐스는 특히 핫 치킨 할라 프레즐을 포함한 한국인들 입맛에 맞춘 프레즐 메뉴를 통해 디저트 명가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었다.
최근에는 디톡스 열풍의 주역인 비타민 C가 풍부한 깔라만시를 활용하여 ‘깔라만시 에이드’를 런칭하였고 홈카페 트렌드에 부합하는 베스트셀러 MD 제품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토종 브랜드로서 국내에 한정되지 않고 성공적인 현지화 과정을 거쳐 미국, 몽골, 필리핀 등 7개 국가에서 7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올 4분기에 뉴욕, L.A., 산 페르난도, 바기오에서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철저한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메뉴 및 MD 상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드높이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라며 “곧 가을 시즌에 걸맞은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