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대황의 질서를 바로잡는다' 방치형 무협액션 RPG 게임 ‘천하제일검’ 출시

입력 2022-09-07 09:00

제공=㈜킹콩소프트
제공=㈜킹콩소프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신작 방치형 무협액션RPG ‘천하제일검’을 9월 7일 정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작 ‘천하제일검’은 ’선계’와 ‘요계’ 두 세계의 경계인 ‘대황’에서 태어난 플레이어가 대황의 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천하제일검의 길을 걷게 되는 스토리다. ‘선법’을 토대로 한 화려한 액션의 무협 스킬들과 각각의 다양한 매력과 분위기를 가진 신장, 탈것 및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은 간단한 조작 방법을 바탕으로 전투 중에 별도로 자동 사냥 경험치를 획득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고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갖게 해줄 수 있는 방치형 RPG류이다.

아울러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전투를 보조하는 화염, 얼음, 독, 전기 네가지 속성의 ‘신장’을 한 명씩 육성할 수 있다. 신장 승성을 통하여 더욱 새롭고 강력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마다 존재하는 각각의 고유 신기를 모아 강화할 수 있다. 이외 ‘천부’ 콘텐츠의 고정피해 및 버프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신장’을 확인할 수 있다.

유저들은 메인 스테이지 및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다양한 BOSS모드를 통해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한정 이벤트인 ‘수라지궁’을 통하여 확률적으로 상위 등급의 장비 등 대량의 재료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발 빠르게 대응하여 더욱 재밌고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줄 계획”이라 전했다.

한편, 천하제일검은 정식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