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랜닥거래소, 고성능 ‘자바 기반 거래엔진’ 개발

입력 2022-09-07 15:36

랜닥거래소, 고성능 ‘자바 기반 거래엔진’ 개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랜닥거래소 (LANDAQ)가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CHAOEX와 손잡고 자바(Java) 기반의 엔진으로 구현되는 고성능 분산형 메모리 매칭엔진을 개발 및 장착했다고 밝혔다.

랜닥거래소의 거래엔진은 중국 중심은행(中心銀行), 중심증권(中心證券)에서 금융, 증권거래 시스템을 개발한 후 CHAOEX에 합류해 2년여간 거래소를 운영한 베테랑 개발진이 랜닥거래소와 공동으로 개발 및 제작한 안정적인 거래시스템이다.

자바를 사용해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인 것은 물론 초당 최대 100만건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어 뛰어난 성능을 갖춘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평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산형 메모리 매칭 엔진을 사용해 거래 속도를 높였고, 수평 확장 마이크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수평적 장비 확장으로 다운 없는 시스템을 완성했으며, 다중 노드 응용 프로그램 배포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 가용성을 극대화한 점도 특징이다.랜닥거래소는 이 같은 자바 기반 엔진으로 구현되는 매칭시스템을 장착해 내구성이 높고 안정적이며 신속한 거래가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이에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랜닥거래소 관계자는 “본 매칭시스템을 바탕으로 CHAOEX에

서 수익률이 검증된 유망 코인들을 엄선한 뒤 랜닥거래소에 지속적으로 상장하는 동시에 Auction, 할인마켓 등 일련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즐겁고 유쾌한 가상화폐 투자를 추구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최근 거래간 화제가 되고있는 GOLD, OIL 거래 시스템 또한 ‘Java 기반 차익 거래 시스템’을 도입하여, 투자 및 차익 거래가 지속가능한 엔진을 같이 운영하여 많은 국, 내외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원할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