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의 색다른 만남으로 기대

이번 프로모션은 주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 이종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술 마신 다음날 피부 해장을 도와줄 피부 해장 잇템인 ‘더 라퓨즈’의 ‘글로우 액티브 라인’ 트라이얼 키트다. 글로우 액티브 라인은 단계별 스킨 라이트닝 케어 성분 Glow Active™가 독자적인 전달 기술 Live Delivery™에 더해진 제품으로, 음주 이후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추석 연휴 생활맥주를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현장에서는 품질 높은 수제맥주를 선보이고 다음 날 음주 영향을 깨끗이 지워낼 수 있는 단계별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해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첫 콜라보라 기대가 되며, 앞으로도 셀리버리와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전국 30여개 생활맥주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