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인덕션 Faber사의 Galileo 선보일 예정

PSY International은 이번 부산코리아빌드에서 프리미엄 인덕션인 Faber사의 Galileo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후드의 원조회사인 이탈리아 Faber사는 1955년 창업 이후 세계최초로 주방용 후드제품을 유럽시장의 출시했다. 오늘날까지도 유럽에서 50%정도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하방식 후드(Downdraft hood)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alileo모델은 일반 인덕션 전기레인지보다 30%이상 크며, 직관적이고 고급스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작지만 강력한 힘을 내는 모터로 구동되는 다운드래프트 후드가 인덕션에 결합된 복합체 제품이다. 조리 시 아래 방향으로 빨아들인 수증기나 냄새는 내부의 차콜필터로 걸러져 나오는 방식이다. 4개의 인덕션 화구로 이루어져 있고 브릿지 기능으로 두 개의 화구를 하나의 화구처럼 사용할 수 있어 크고 긴 용기를 사용할 때 더 효율적이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출력도 최대 220V 7400W로 막강한 화력을 탑재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처음으로 후드가 탑재된 인덕션렌지로 KC인증을 받았으며, 구매 후 1년까지 수입원에서 A/S도 책임진다. 좀 더 화려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원하는 플렉스 소비자들에게 남과 다른 주방을 만들 수 있을 기회일 것이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모델로 갈수록 인덕션 모델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각 기업들은 직관적이고 고급스런 상판글라스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다. 50년전 유럽에서 태동한 문화가 현재 우리의 주방을 혁신적으로 바꾸고 있고 벌써 소비자들은 좀 더 차별화된 고급 모델을 원하고 있다.
한편, ‘부산코리아빌드’는 부산, 울산, 경남권 최대 건축·건설·인테리어 전시회로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주제별 특별관과 함께 도슨트 투어, 동시개최 행사 등 특별 기획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코리아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