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일즈 아카데미는 오랫동안 주니어 어학연수 및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특히 성인 중에서도 재택근무자들이 일을 하면서도 어학연수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웨일즈 아카데미에 따르면 자신의 기숙사 혹은 어학원의 카페테리아 공간을 활용해 수업이 없을 때는 자신의 일을 하고, 그 외의 시간에는 웨일즈 어학원의 다양한 어학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위해 아침 이른 시간과 낮 시간, 저녁 시간대까지 폭넓은 스케줄을 구성했다.
다채로운 시간대의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과 쾌적한 환경, 교통이 편한 지리적 이점 덕분에 실제로 웨일즈 어학원에는 한국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UI디자이너, 애니메이터, 컨설턴트 등 각 직종의 전문가들이 어학연수를 위해 모이고 있다.
리드앤보임 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김현희 대표는 '웨일즈 어학원에서는 일을 하면서 어학연수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탄탄한 어학프로그램을 통해 영어공부는 물론 스피드한 인터넷망과 쾌적한 환경에서 일도 할 수 있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웨일즈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이 필요하면 네이버 검색창에 리드앤보임 아카데미를 검색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