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코오롱LSI, 춘향전 테마 춘향휴게소 재단장 오픈

입력 2022-09-15 09:43

춘향과 몽룡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숨쉬는 프리미엄 쉼터!

코오롱LSI, 춘향전 테마 춘향휴게소 재단장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오롱LSI가 전북 남원시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에 위치한 춘향(양방향)휴게소를 재단장해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춘향휴게소는 소설 ‘춘향전’의 배경이라는 지역적 특색에 착안해 춘향전을 모티브로 설계됐다. 춘향과 몽룡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부터 호텔식 프리미엄 메뉴까지 전통미를 살리면서도 현대적 감각으로 고급화한 것이 특징이다.

춘향휴게소는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를 사이에 두고 순천방향과 완주방향에 각 1곳씩 위치해있다. 먼저, ‘꽃을 닮은 춘향’을 주제로 리뉴얼된 완주방향 휴게소는 붉은 컬러감이 포인트인 삼베와 한국 정취를 담은 전통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순천방향 휴게소는 ‘춘향을 사랑한, 몽룡’이라는 주제로 자연의 변함없는 풍광을 상징하는 푸른색이 포인트 컬러로 표현됐다.

양 휴게소는 다양한 먹거리와 편의시설을 갖춘 복합 휴게공간으로 조성됐다. 호두과자, 핫바 등 다양한 간식을 맛볼 수 있는 ‘월매 저잣거리’부터 편의점, 카페 등 여행의 묘미를 더하는 시설들을 갖췄다.

야외에는 춘향이 그네를 탔던 광한루원을 연상시키는 ‘춘향 그네 포토존’이 마련돼 연인, 가족 및 친구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장재혁 코오롱LSI 대표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남원시 고유의 특색을 적용해 춘향휴게소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춘향휴게소는 단순히 쉬어 가는 곳이 아니라 고객들의 소통과 공감, 추억이 오가는 대표적인 복합 휴게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