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미터는 최근 NFT 마켓 플레이스 출시, ‘드래곤라자 오리진 On ZEMIT’ 온보딩 등 생태계 조성을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어비스 On ZEMIT’의 퍼블리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오위즈 계열 블록체인 전문기업인 네오핀은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AML) 정책 등 엄격한 보안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여 '신뢰'와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중심으로 P2E(Play to Earn), S2E(Service to Earn), NFT 등으로 생태계를 연결 및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제미터와 네오핀의 이번 업무협약으로 네오핀 스왑 서비스를 통해 제미터의 기축통화인 ZEMIT을 다양한 블록체인 토큰과 스왑할 수 있으며, 스왑풀에 유동성을 공급할 시 예치 비율에 따라 NPT(네오핀 토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손려 제미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디파이(De-FI) 서비스를 기반으로 P2E, NFT 등으로 확대하고 있는 네오핀과의 이번 협의는 매우 의미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양사 글로벌 진출의 초석이 될 것이라 믿는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