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대상 수상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신력 있는 어워드이다. 나스는 지난해에 이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쿠션 명가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나스의 쿠션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다운 감각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결점은 커버하면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