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쿨푸드,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입점

입력 2022-09-21 16:42

스쿨푸드,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분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시작할 예정이다.

스쿨푸드는 누적 판매 7700만 줄을 돌파한 히트 메뉴 ‘마리’로 김밥의 프리미엄 시대를 열었으며 21년 동안 외식업계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이다.

스쿨푸드는 최근 떠오르는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위해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메타버스 사옥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다.

스쿨푸드가 입점한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메타버스 속에서 프랜차이즈들을 모아 놓고 박람회를 연상하듯 유저들이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구경하거나 즐길 수 있는 메타버스 월드이다.

업체들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를 통해 3층 규모의 사옥을 제작하기도 하고 메뉴, 이벤트, 광고들을 유저들에게 제공하며 홀과 오피스를 통해 교육,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예비 가맹점주들은 직접 방문하기 어려워 박람회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브랜드들을 메타버스에서 경험해 보고 문의를 진행하는 등 예비 가맹점주들과 프랜차이즈들의 소통 창구로 사용할 수 있다.

유저들은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게임과 이벤트를 위해 메타버스 월드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관을 체험하게 되고, 다양한 쿠폰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메타버스를 즐기며 얻은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며, 얻은 쿠폰을 교환하거나 판매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9월 말 오픈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