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돌잔치의 트렌드에 맞춰 플로렌스에서는 2023 얼리버드(Early Bird) 프로모션을 런칭했다. 2023년 돌잔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플로렌스의 2023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돌잔치를 준비하는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돌잔치에 관련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전예약 패키지다.
플로렌스 관계자는 “최근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함께 갖춘 패키지 프로모션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플로렌스의 2023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가운데, 물가 상승을 배제한 자체 요금 동결을 통해 금전적인 부담도 최소화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지난 12년간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한 플로렌스는 이번 2023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홀 돌잔치의 이벤트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기의 평생에 한 번뿐인 돌잔치를 완전히 생략하기보단 크고 작은 행사의 규모에 연연하지 않고 실속 있고 기억에 남는 돌잔치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플로렌스 관계자는 “최근 돌잔치를 일찍 준비하는 추세에 따라, 현재 2023년도 1월부터 3월까지 예약의 마감이 임박하고 있다”며 “고객 선호 요일과 황금 시간대와 같은 로열석이 선착순으로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만큼, 스케줄에 맞춰 일정을 선택하시기 편한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플로렌스의 2023 얼리버드 예약 프로모션은 올해 9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22-23년도 돌잔치 신규 계약 고객을 위한 메뉴 가격 10%할인 혜택 및 다양한 구성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오목교점, 가천대점, 일산점, 하남점, 의정부점, 대구점 등 전국적으로 12개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