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코이반트 2022 FW Collection ‘melodious scene’ 출시

입력 2022-09-28 15:51

코이반트 2022 FW Collection ‘melodious scene’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코이반트 (COIVANT)가 2022 FW 컬렉션의 ‘melodious scens’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모던하고 심플한 실루엣, 완성도 높은 테일러링 기술과 레더, 자카드, 퓨어 울, 캐시미어 니트 등 고품질의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찬란한 가을 하늘의 빛과 바람을 아름다운 선율에 빗대어 연출하는 룩을 선보인다.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며 캐주얼과 워크웨어의 경계 없는 조화로움을 추구하였으며, 타임 리스한 디자인으로 한결같은 어패럴의 미(美)를 담았다.

다양한 종류의 니트 제품을 선보였으며, 가디건형 점퍼 스타일, 가디건형 니트 탑 디자인 등 아우터 겸 이너로도 착용 가능하여 유니크한 룩을 이룰 수 있는 믹스 매치의 활용도를 높였다.

코이반트 2022 FW Collection ‘melodious scene’ 출시

또한 클래식함을 더한 재킷과 가디건, 힙한 느낌의 레더 재킷, 우아한 라인의 셔츠, 캐주얼 데님 셔츠 등 상반된 무드의 라인업으로 두 가지 무드를 자유롭고 조화롭게 활용하실 수 있고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코이반트 관계자는 “코이반트의 시그니처 제품인 Torino trench coat는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시즌 마다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 디테일 반영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에도 그 고유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금번에는 보다 볼륨감 있는 소매라인이 돋보이는 Haflo trench coat가 출시되었으니 눈여겨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이반트 (COIVANT)의 2022 FALL / WINTER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